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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실이사

전문팀의 체계화된 이전 계획부터 이전완료까지
매뉴얼에 따른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 

서비스안내

이전계획부터 마무리 정리까지 체계적인 토탈서비스로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서비스 합니다.

실사후 빈틈없는 도면작업
도면작업

해체 및 설치
파티션/모빌랙

견적/시공 신속처리
통신/인테리어

완벽하게 복구
원복작업

서비스 진행과정

  • 견적의뢰
  • 계약체결
  • 계약금 지불
  • 서비스실행
  • 잔금지불
  • 서비스완료

서비스 내용

이전계획 수립

· 직원의 방문견적 조사를 통한 물량산출 및 스케줄 조정

· 부서별 직원 배치 및 행동요령 협의

· 부서별 이전 계획 수립

· 이전 부서 순서 및 예상 소요시간 산출

· 출발지와 도착지의 작업환경 조사

· 포장 시 유의사항 체크

포장자재 사전 대여

· 기업이전 일주일 전 포장재료 납품

· 포장재료 : 박스(물품에 따라 플라스틱 또는 종이박스로 구분하여 납품), 에어캡, 스티로폼, 담요, 대바구니, 밴딩끈, 골판지, 물품표, 테이프 등

출발지 보강작업 후 물품별 맞춤 포장

· 부서별 직원들이 각 개인서류 및 개인물품 박스 포장 후 물품라벨 부착

· 서류 밴딩 작업과 중역실, 집기, 비품, 컴퓨터 장비 등 분해 및 업체 특수포장

· 파손의 우려가 있는 물품은 에어캡, 골판지 등으로 2중~3중 포장

· 출발지 엘리베이터 및 바닥재 보강작업 (이전시 피해 예방차원에서 사전에 건물 관리 책임자와 협의 후 진행)

이전 계획에 따른 반출 작업 및 운송

· 각 출발지에서 상차 현장까지의 모든 이전물 운반작업

· 특수화물은 무진동 차량을 이용한 안전한 운송

· 반출순서 : 도착지 층수별 > 층내 부서별 > 책상, 사무용품 > 유리제품 및 금고

· 특별히 주의 품목은 운송 작업시 미리 용역업체 직원에게 알려야 합니다.

· 환경을 고려하여 차량의 종류와 수를 정하고 최단거리로 운송

도착지 보강작업과 반입 작업 후 정리정돈

· 도착지 엘리베이터 및 바닥재 보강작업 (이전시 피해 예방차원에서 사전에 건물 관리 책임자와 협의 후 진행)

· 업체와 협의한 배치도에 맞춰 집기 및 비품 등을 배치

· 많은 이전 물량을 안내하기 어려우므로 안내표 대로 물량 유도

· 실내 반입작업 직원이 각 부서 위치까지 운반 후 각 부서 직원은 본인 물건 정리

· 불필요한 물품은 따로 빼놓거나 창고에 보관 및 폐기처분

· 정리 시에 무거운 물건의 배치가 잘못되었을 경우 현장직원에게 변경 요청